본문 바로가기
정보/아이패드 정보 공유

로지텍 k380 화이트 아이패드 키보드 언박싱 | 연결 | 영문 키보드 사용 후기

by OfU_오브유 2020. 4. 7.

데스크톱 컴퓨터가 따로 있고 아이패드는 서브로 사용하고 있었는데

점점 일반 컴퓨터보다 아이패드를 사용하는 시간이 늘어서

키보드 욕심이 나더라구요

 

아이패드용 키보드를 알아보다가 가성비 갑이라고 알려진

K380 키보드 화이트를 구매했어요:)

저는 쿠팡에서 병행수입 제품으로 구입했고

배송비 포함 44,400원에 구입했습니다.

 

배송은 3~4일 정도 걸렸어요.(예상 기간보다 훨씬 빨리 도착했어요)

 

지금(2020년 4월 기준) 코로나 때문에 로지텍 코리아 정품은 대부분 품절에다 어떻게 구매하려고 해도

가격이 거의 3배까지 뛰어서 너무 비싸더라고요...

(원래 3달 전에는 2만 원 후반, 3만 원 초반이었는데, 현재 4만 원 이상 최대 10만 원 이상으로도 판매 중)

코리아 정품과 병행수입 제품의 차이점은 키보드에 자판이 달라요.

한글 자판이 있는지 없는지!

저는 한글 자판을 외우고 있어서 영문 자판만 있는 제품도 깔끔하고 좋더라구요

 

지금 일주일 정도 사용 중인데 불편함이 전혀 없어요

오히려 더 깔끔하고 예쁜 거 같아요 :D

로지텍 k380 제품의 특징은 동글동글 귀여운 키보드죠

 

핑크랑 화이트가 새로 나와서 둘 중에 고민하다가 데스크톱에도 사용하려고

무난하게 화이트로 주문했어요

 

설명서가 있는데 중국어로 되어 있어서 패스~

사용 방법은 먼저 뒤편에 건전지 연결을 막아둔 종이를 제거해 주세요

다음 좌측에 전원 버튼을 켜주세요

다음 연결하고 싶은 기기를 켜고 > 설정 > 블루투스 연결을 클릭하고

키보드에 블루투스 1 버튼을 2~3초간 눌러주면 키보드가 검색되고 연결 완료!!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

***주의사항 : 한글 영문 변경은 키보드에서 caps lock버튼을 눌러 주시면 됩니다.

제가 사용하는 아이패드는 3세대 프로 11인치 제품이에요

사이즈가 찰떡입니다.

구매 전에는 영문 자판 때문에 고민 많이 했는데

사용하는데 전혀 불편함 없어요!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