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window7 윈도우7 블루투스 연결 방법 / 블루투스 동글 추천 with 로지텍 k380 키보드

by OfU_오브유 2020. 4. 17.

로지텍 k380 키보드를 윈도우7 컴퓨터에 연결하려면 

블루투스 동글을 추가로 연결해야 합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NEXT 블루투스 CSR 4.0 USB Dongle 제품입니다.

 

동글은 오디오만 가능한 제품도 있어서

키보드 연결도 같이 되고 내 컴퓨터 버전과 호환되는 제품이 맞는지 확인하고 구매해야 합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window7, window8, windows, window XP, Vista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저는 네이버 쇼핑에서 검색해서 구매했어요!

 

동글은 오프라인 판매처 찾아서 구매하는 것보다 그냥 온라인 구매하는 게 빨랐어요

오프라인에서 구매하려고 했는데.. 용산 가야 확실하게 있지 일반 마트나 이런 곳은 물량 없는 곳이 많았어요.

택배가 바로 왔습니다.

저는 로지텍 k380 화이트 제품을 윈도우 컴퓨터에 연결할 거예요.

제품에는 연결용 시디랑 유에스비 연결 동글이 들어 있습니다.

저는 따로 시디 설치 없이 바로 유에스비 동글 꼽고 연결하니까 바로 잘 연결됐습니다!

블루투스 동글 추천!

 

자세한 연결 방법은 아래 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윈도우7 블루투스 동글 연결법 / 블루투스 켜기 with 로지텍 k380 키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