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초보자용 가정용 미싱추천 구매 시 필수 고려 사항 정리 2 / 가성비 부라더 미싱 추천 JA1400

by OfU_오브유 2020. 10. 5.

이전 글에서 가정용 미싱 구매 시 필수 체크 사항에 대해 알아봤다면

yeonsin.tistory.com/62

 

초보자용 가정용 미싱추천 구매 시 필수 고려 사항 정리 1

이 글은 제품 대량 생산 목적이 아닌 가정용 옷 수선 및 간단한 개인용 샘플 제작을 위한 미싱 추천 글입니다:) 미싱 구매 시 고려사항 01. 미니 미싱 vs 가정용 미싱 vs 준 공업용 미싱 vs 공업용 미

yeonsin.tistory.com

이번 글에서는 제가 구매한 가성비 부라더 미싱 구매 후기와 선택 이유에 대한 내용입니다.


* 미싱을 고를 때 가정에서 사용할 수 있는 입문자용 가성비 미싱을 선택했고 옷 수선 및 간단한 에코백이나 천으로 된 커버 제작을 목적으로 기준을 잡았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이전 글을 확인해 주세요)

 

짜잔 배송이 왔습니다 제품명은 부라더 미싱 JA1400

 

현재 해당 제품은 최저가 쇼핑 검색시 최저가 156,560원에 판매 중인 상품입니다.

편리한 프리암 기능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요새 이 정도 가격대 미싱 제품 중에 프리 암 기능이 없는 제품이 없어서 일단 기본은 다 갖추고 있습니다.

 

추가 구성으로 들어있는 노루발들과 보빈들은 별도 봉투에 포장되어 있어요!

꼼꼼하게 포장되서 다친 곳 없이 잘 왔습니다.

보라색 꽃 문양만 빼면 깔끔하니 마음에 들어요 :)


다양한 제품들중 부라더 미싱 JA1400을 선택하게 된 이유는

 

일단 입문자로 사용하는 거라 조금만 안돼도 어디 간 고장난지 모르니까 A/S를 크게 고려했습니다.

그래서 가장 유명한 브랜드이자 A/S가 편리한 부라더 제품 중에 선택을 했습니다.

 

그중 기능이 복잡하지 않으면서 기본적인 재봉은 다 가능한 가성비 제품을 찾아 선택!

 

이 제품의 단점이라면 별도로 땀복 땀 길이 조정을 하는 장치가 없다는 거예요.

이점 꼭 참고해서 다양한 제품과 비교한 뒤 좋은 제품 구매하시길 바래요!

 

일단 조금 더 사용해보고 사용 후기 더 업로드해볼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