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버티컬 마우스 추천 / 여자 추천 가성비 앤커 무선 마우스 후기

by OfU_오브유 2021. 12. 17.

컴퓨터를 오래 사용하다 보니 얻게 된 고질병, 손목 통증

 

손목터널 증후근(수근관증후근)때문에 병원도 다니고 한의원에서 침도 맞으면서 주변 기기를 싹 바꿨습니다.

 

일단 조건은 이왕이면 보기좋은 디자인에 / 가볍고 /  적당한 가격대 / 블루투스보다는 USB 단자형을 고려했습니다.

 

*저는 키보드가 블루투스라 연결 수월성을 고려해 USB를 선택했어요. 가끔 키보드 연결이 끊어지는데 너무 불편했습니다.

 

특히 사이즈가 크지않고 적당해서 손이 작은 편인 저에게 딱이었습니다.

 

그래서 제 선택은 앤커 ANKER 인체공학 무선 버티컬 마우스.

 

촤란~!

 

꼼꼼한 포장으로 도착했습니다.

 

저는 앤커 공식홈에서 24,900원에 구입했습니다.

 

 

타사 제품 대비 적당한 가격대였습니다.

 

더 저렴한 제품들도 있었는데, 저는 선호하는 디자인을 고려해 앤커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역시 무광재질이라 촉감이 부드럽고 손에 촥 감기더라고요.

 

 

아래를 보니 건전지를 넣는 곳과 USB 단자가 있었습니다.

지금까지 클릭감 그립감 다 좋아요.

 

처음에 연결이 좀 느려서 저는 장치 관리자에서 USB 관련 절전모드 다 끄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여성 버틸컬 마우스로 만족 추천합니다~!